안녕하세요, 오라클코스메틱 입니다.
우선 고객님의 기분을 상하게 해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싶습니다.
전화를 드려 사과를 드리고싶지만, 혹시나 고객님께서 불편함을 느끼실까 우려되어 카톡메시지와 답변글로 말씀드리게되었습니다.
이전에 고객님을 응대한 직원은 확실하게 교육시켜 다시는 이번과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늦었지만 고객님의 주문건이 늦은 사유를 말씀드리자면, 현재 유통허브중 한곳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나와 한 허브를 폐쇄하여 일부 지연되는 화물이 있다고합니다.
미리 확인하고 이부분에 대해 안내드렸어야했는데,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 제품 꾸준히 사용해주신 만큼 더욱 실망하셨을것이라 생각되고 고객님의 화나신 마음 충분히 공감합니다.
혹시 고객님께서 저희 오라클에게 한번의 기회를 더 주실 수 있다면, 다음 주문건부터는 고객님께 항상 만족감만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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