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카카오톡 응대하는 직원분인지 어떤 직급이신지 모르겠지만
손님 다 떠나게하는 대단한 응대하시네요
2일에 주문하고 그날바로 출고문자 받았는데
물건이 아직도 안온다고 상담요청을하면
당연히 그쪽에서 문제가 생긴건아닌지
배송조회를 해보고 상황을 알려줘야지
고객한테 동문서답도아니고
송장번호 ****입니다.
이러면 응대하기 싫다는거아닌가요?
송장번호 몰라서 상담요청했을까요?
물건이 아직도 안오면 당연히 고객이 조회는 해봤겠죠?
고객이 알든 모르든 일단 고객센터 담당하시면
무슨상황인지 담당자가 직접조회해보고 얘기해주는게 당연한거죠.
업체측과 소통도 닥터오라클에서 더 원활할테고
대한통운 대표번호에 전화해보라는게 말이되나요?
택배 대표번호 누가 모르나요?
택배는 문제가 생기면 늦을수도있습니다.
이미 출발한 택배가 문제가 생길수있죠.
근데 그걸 어떻게 응대하느냐는 판매자의 문제 아닌가요?
팔면 땡인가요.
진짜 1년넘게 썻는데 어이가없네.
요즘 서로 좋은성분으로 화장품 만든다고 난리인데
이렇게 엉망으로 고객응대해서야
롱런하겠습니까?
대표번호 전화하라길래 최소한의 정성도없다고하니까
그냥 무시하네요.
닥터오라클 경영 마인드인가요?
두번다시 사용할일도 없고
주변에 절대 사지마라고 얘기해야겠어요.
진짜 어떤물건이냐를 떠나 온라인쇼핑한중에 최악이네요.
물건은 아직 오지도 않고 어디를 굴러다니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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