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의 교환 및 반품/환불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자주묻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상품의 교환 및 반품/환불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작성자 닥터오라클(ip:)

작성일 2018-06-25

조회 17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Ⅰ 반품(환불) 및 교환이 가능한 경우


- 단순 변심, 제품 하자로 인한 반품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개봉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신 경우나 취급부주의로 인한 파손/오염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아울러, 프로모션 상품의 경우, 제공받으신 사은품도 같이 보내주셔야 환불 처리됩니다.
(사은품 사용 시, 환불금액에서 차감)


- 제품이 맞지 않아 반품을 하는 경우


개봉 후 사용 중에는 원칙적으로 환불이 되지 않지만 사진이나 피부과 전문의의 소견서를  oracle@oraclecosmetic.com 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Ⅱ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 한 경우


- 이미 개봉을 하여 제품을 사용을 한 경우
-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또는 하자가 발생한 경우
- 구매후 20일 이 지난 경우 및 구매 내역이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제품을 2/3 이상 사용 하셨을 경우


*주의 : 구매하신 후 20일 이내에 요청하실 경우만 가능

* 인터넷 사이버몰 이용표준약관 제14조 환급,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
 

Ⅲ 교환 반품(환불) 시 택배비 안내


(1) 제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 으로 인한 교환 반품시: 닥터오라클에서 부담


(2) 단순변심, 구매실수로 인한 교환 반품시: 구매자 택배비 부담

  - 교환시 : 왕복배송비
  - 반품시 : 편도 배송비 (단, 무료배송의 경우 왕복 배송비 지불)


(3) 제품이 맞지 않아 반품을 하는 경우 : 반품시 배송비 닥터오라클에서 부담


※ 반품 주소지 : 경기도 이천시 설성면 진상미로264번길 21-19 용마로지스 이천물류센터 2층 2번 도크

※ 제품의 하자나, 오배송으로 인한 환불이나, 택배비 동봉을 통한 반품 교환의 경우, CJ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 이용시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자주묻는질문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